세련된 해소법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.
세상은 그리 단순하게 팩트와 팩트가 아닌 것으로 나누어지지 않는다.사회나 개인이나 성숙해진다는 것은 더 많은 다양성과 가능성들이 서로 부딪치고 때로 필연적인 부조화와 갈등을 넘어서야 하는 것이지 질서정연해지는 것은 아닐 것이다.
딥페이크나 알고리즘 조작을 통한 허위조작 정보 문제.일례로 이스라엘-팔레스타인 전쟁이 나고 미국의 대학 캠퍼스는 서로 양측을 지지하는 편으로 갈라져 상대를 공격하고 반대편 지지성명이 나온 것을 이유로 기부약정이 줄줄이 취소되고 있다.소셜미디어로 촘촘히 연결된 세상에서는 개인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.
인공지능의 진화는 탈진실시대를 또 한차례 변모시킬 것이다.누구든 서로 비슷한 성향과 의견을 가진 사람들끼리가 편하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인정받는다.
그럼 진짜뉴스는 도대체 무엇인지 혼란만 더할 뿐이다.
물론 허위조작정보는 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심각하게 위협한다.김기현 당 대표는 23일 인요한 혁신위원장에게 전권을 주겠다고 했다.
#3 일본 자민당과 국민의힘이 이처럼 국민과 따로 놀기 마이웨이 고집에선 닮은꼴 같지만 국민의힘이 자민당 따라가다간 큰코다치는 이유가 몇 가지 있다.그럼 전권을 넘긴 당 대표는 도대체 뭐하러 있나.
책임감도 없는 사람이 집권당 당 대표를 맡고.지난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김기현 대표와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만나고 있다.